성과와 보상을 제대로 받으며,
진정한 주인이 되는 일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사내복지
사내복지와 혜택
위에이알은 구성원들이 최고의 퍼포먼스가 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일하는 방식
위에이알 조직문화 - 핵심가치
핵심 가치 - 고객 지향
“우리의 고객은 누구고, 어떤 것을 원하고 있고, 우리가 어떻게 도울 수 있나요?”
우리의 회의는 항상 이 질문에 답변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언제나 해답은 고객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모든 서비스와 제품은 고객을 위해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위에이알이 만들어 내는 모든 가치는 고객 만족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선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문가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다만 이는 고객에 대해 진심 어린 관심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우리는 [고객 지향]이 핵심 가치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넘어서,
모든 조직의 행동과 의사 결정이 항상 고객을 향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인재상 - 솔직함
“프로 의식은 진정성을 가지고 현실의 한계에 마주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세상에 모든 방면에서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팀이 있고, 목표 달성을 위한 개인의 역할이 있습니다.
솔직한 인재는 이렇게 행동합니다.
- 자신의 역량을 명확히 인지하고, 필요하다면 적극적인 도움을 요청합니다.
- 스스로 당당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타인과 자신을 진심으로 위하는 피드백을 합니다.
솔직함은 조직의 전반적인 역량을 향상시키며,
장기적으로 구성원간의 신뢰를 강화하여 생존력을 높입니다.
인재상 - 인지적 유연함
“유연한 사고를 가진 사람이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합니다”
위에이알의 구성원들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변화는 곧 개선과 발전이고, 우리는 스스로를 한계 짓지 않습니다.
유연한 인재는 이렇게 행동합니다.
- 자신을 위해 끊임없이 역량을 계발하고 학습합니다.
- 목표 달성을 위해서라면 기존의 계획도 과감히 수정합니다.
-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가집니다.
이를 바탕으로 더욱 뛰어난 역량을 갖추게 되며,
다양한 시도를 통해 결국에는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합니다.
인재상 - 문제 해결력
“우리 모두는 손과 발이 아니라 두뇌가 되어 의사결정 해야 합니다.”
‘나를 위한 일’ 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남을 위한 일’을 할 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스로의 일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을 가집니다.
문제 해결력을 가진 인재는 이렇게 행동합니다.
-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고민에서 오는 자신감이 있습니다.
- 논리와 데이터에 기반하여 사고합니다.
- 외부(환경)의 문제와 내부(스스로)의 문제를 구분합니다.
- 근본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며, 해결 시도에 두려움이 없습니다.
실패는 문제 해결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과정일 뿐이며,
하나의 방법이 실패할 수는 있어도 개인과 팀은 실패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즉각적이고 창의적으로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합니다.